무면허 의심 신고도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20.05.11. 22:08
- 713
대각선 맞은편 쪽 건물에서 동남아? 인도? 사람들 엔진 소리 많이나는 오래된 차로 자기네들 나라말 하면서 주차연습 몇 십분째 하고 있는데, 왠지 무면허 운전연습같아요.
경찰에 신고하면 검문해주나요? 너무 시끄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로가 아닌 곳에서 연습하는 건 문제 없을껄요
1
0
보통의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댓글 틀린거아님? 저 도로아닌데서 무면허 연습하다 경찰한테 잡힌적잇음
0
0
병걸린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조개나물
도로교통법에 운전이란 용어를 도로에서 차마 또는 노면전차를 본 사용방법에 따라 사용하는 것을 말하기 때문에 도로가 아니면 무면허'운전'이 아니라서 처벌 받지 않아요. 아마 잡히신건 도로라서 그렇거나 경찰이 낚은거거나.
0
0
무례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면허일수도
0
0
빠른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들이 면허없다고 판단한 근거가 뭔가요?
마땅한 근거 없다면 인종차별이라 생각합니다
마땅한 근거 없다면 인종차별이라 생각합니다
0
2
화사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개비자나무
외국인이라 자국민보다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했고, 일반적인 주차코스를 한시간 이상 연습하는 것으로 보아 초보 운전 또는 무면허일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면허없다고 판단하지 않았고, 면허가 없지 않을까 의심해서 경찰에 확인요구를 할까 생각했습니다. 괜히 시비거시는 것 같은데 그냥 가시던 길 가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차코스 연습하면 초보겠죠 무면허라는 근거는 없습니다;
외국인은 면허없다고 생각하는것도 무슨 근거인지 전혀 납득할수없고
한국인 특징인데 스스로 차별한다는걸 잘 몰라요
잘 생각해보시길 빕니다
외국인은 면허없다고 생각하는것도 무슨 근거인지 전혀 납득할수없고
한국인 특징인데 스스로 차별한다는걸 잘 몰라요
잘 생각해보시길 빕니다
0
0
화사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이건 님이 외국 안살아봐서 하는소리 같은데
외국인 입장에서 한국면허 따기 쉬움
제가봐도 인종차별 같음
외국인 입장에서 한국면허 따기 쉬움
제가봐도 인종차별 같음
0
0
귀여운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심신고 가능
신고자는 비밀보장이라 ㄱㅊ
신고자는 비밀보장이라 ㄱㅊ
0
0
잘생긴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