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학력과 학과가 애매하면은
- 2020.05.12. 01:48
- 1911
사회에서 살아남기위해 대인관계 능력이라도 좋아야 하는거 같아요ㅠㅠ 물론 저 스스로를 자학하는건 아니지만요... 냉정하게 말해서요...ㄹㅇ 유튜브 댓글보면 고려대나 와세다대도 순식간에 지잡이 되던데요ㅠㅠㅠ 그거보고 바로 깨달은게 그 밑에 대학다니는 사람들은 공부가 아닌 다른 분야에서라도 경쟁력을 기르기 위해, 봉사활동동아리같은데에 들어가서 사람들이랑 부딪혀 가며, 인간관계 능력을 기르려고 노력하고 운동(헬스)을하여 자기관리를 하는게 필수적인거 같음요. 또 상식을 많이 쌓기위해 평소에 책도 많이 읽는게 필수적인거 같구요 .아니면 사회랑 단절된채 따기힘든 자격증공부나, 고위공무원 시험준비를 하던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님이 말하는 목적의 자기관리에는 운동보다는 독서가 훨씬 더 중요하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를 씹어먹을만한 추진력과 논리만 탄탄하면 다필요없다고 절실하게 느끼고 있어요
저희 파트장이 딱 그런케이스거든요 그냥 로보트같은 사람에 칼퇴근하는데
문제상황에서 대안책 제시하는 거보면 입이 떡떡벌어지고 윗사람들도 노터치, 고성과받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한테 피해안주고 지할일만 똑부러지게 잘하면 당연히 아무도 못건들죠
근데 인간이 그러기가 쉽지않음 적당히 못해도 유도리있게 넘어갈수있어야하고
적당히 안미워보이게 커버가능해야함 그런거보면 글쓴이말이 맞는듯.
결론은. 아무도 할말없게 자기할일을 잘하던지, 아니면 눈치라도 있어서 잘 묻어가고 소외안당하던지
둘중하나임. 사회생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벌보단 능력이 훨씬 중요하다는 거
물론 대부분 고만고만해서 문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