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동 빵집 보리종 케이크 맛있나요? 글쓴이 2020.05.12. 10:12 631 2 부곡동 빵집 보리종 케이크 맛있나요? 드셔보신 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따듯한 홍단풍 20.05.12. 19:11 전 빵은 영 별로더라구요 근데 의외로 커피가 맛있어요ㅋㅋ 0 0 따듯한 홍단풍 댓글 내용 복사 전 빵은 영 별로더라구요 근데 의외로 커피가 맛있어요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현명한 갈참나무 20.05.12. 21:26 케익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고급지게 생겼는데 가격은 저렴해서 좋았어요. 0 0 현명한 갈참나무 댓글 내용 복사 케익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고급지게 생겼는데 가격은 저렴해서 좋았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