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송무업무 할만한가요?

글쓴이
  • 2020.05.12. 18:19
  • 652

법률사무소 송무업무 할만한가요?

부산 연제구에 법률사무소가 꽤 많고 채용도 자주 공고 . ㅗㄹ라오던데 여자가 하기에 괜찮은 직장, 업무인가요?

 

회식, 야근 잦은지 궁금하고

업무강도 높은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방구쟁이 마디풀 20.05.12. 19:03
여자가 하기에 괜찮은 직장, 업무는 뭔가요.
2 1
재수없는 수크령 20.05.12. 19:13
방구쟁이 마디풀
체력적부담이 덜하느냐, 물리적인 힘이 많이 들어가느냐를 이야기하는 거겠죠
0 0
납작한 개여뀌 20.05.12. 20:01
전공이 어떻게 되시나요?
0 0
멍한 물박달나무 20.05.12. 21:56
코로나 땜에 회식 같은거는 잘 안 하는거 같고 서류 전산작업이랑 간단한 잡일이랑 분리수거까지는 하시는거 봤네요 구체적으로 뭐하시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맨날 5시쯤 지하에 분리수거 하러 내려가시는건 종종 뵌 듯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23:34
멍한 물박달나무
업무강도 약한 편인가요?
코로나없는 평소에는 회식잦은 편인가요?ㅠ
외근이 많은 것도 근처 법원 자주 다녀서 그렇지요?
0 0
멍한 물박달나무 20.05.14. 11:48
글쓴이
저는 사무직은 아니라서 자세히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근데 업무강도가 막 강한 편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외근이 많은지도 모르겠던데 저는.. 가끔 서류같은거 때문에 바로 길 건너 법원 다녀오시는거 보긴 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4. 13:58
멍한 물박달나무
야근, 회식 할 일 별로 없었나요?
외근도 별로 없고 업무강도도 약해보였나요?

여자가 장기적으로 다닐 수 있는 곳인 것 같았나요???
0 0
멍한 물박달나무 20.05.14. 23:09
글쓴이
근데 이게 질문이 크게 의미가 없는게 분위기나 회식빈도 같은건 회사마다 다 다른거라 뭐라 딱 이렇다 말씀드리기는 좀 애매한 것 같아요 ^^;;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4. 13:59
멍한 물박달나무
저는 회식, 야근 많은지/적은지 가장 궁금해요!!!
0 0
멍한 물박달나무 20.05.14. 23:09
글쓴이
회식은 뭐.. 사무직 분들끼리 따로 하는지 아닌지 저희는 알 수가 없구요! 야근은.. 6시 되면 저희 빼고 다 퇴근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회사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6시 이후로는 사무직원분들은 다 퇴근..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5. 07:05
멍한 물박달나무
변호사분이신가보네요?!ㅠㅠ

법무법인 율한 아시나요? 그쪽 분위기 좋나요?ㅠㅠ
0 0
멍한 물박달나무 20.05.15. 23:50
글쓴이
율한 거기 변호사 한 6ㅡ7명 쯤 되는 규모는 좀 작은 편인 회사였던거 같은데 직원분들 분위기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근데 대부분의 법인들이 직원분들은 8시반쯤 출근하셔서 6시에 퇴근하시는 듯 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6. 12:08
멍한 물박달나무
감사합니다ㅠ 칼퇴가 가능한 회사였던 기억이 나시나요?
건물은 깨끗한 건물에 있는 회사지요? 송무업무 오랫동안 다닐 수 있고 여자들이 다니기도 편하겠죠?ㅠㅠㅠ
회식, 야근 없는 업무 맞지요?!!!!ㅠㅠㅠㅠ
율한도 사무직원들 6시 칼퇴근이었나요? 회식자주하던가요?ㅠㅠㅠ
0 0
운좋은 산박하 20.05.17. 01:58
음 그런거보다 차라리 법원이나 검찰청 공무원을 하시는게 낫지않을까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