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송무업무 할만한가요?
글쓴이
- 2020.05.12. 18:19
- 652
법률사무소 송무업무 할만한가요?
부산 연제구에 법률사무소가 꽤 많고 채용도 자주 공고 . ㅗㄹ라오던데 여자가 하기에 괜찮은 직장, 업무인가요?
회식, 야근 잦은지 궁금하고
업무강도 높은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가 하기에 괜찮은 직장, 업무는 뭔가요.
2
1
방구쟁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마디풀
체력적부담이 덜하느냐, 물리적인 힘이 많이 들어가느냐를 이야기하는 거겠죠
0
0
재수없는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이 어떻게 되시나요?
0
0
납작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 땜에 회식 같은거는 잘 안 하는거 같고 서류 전산작업이랑 간단한 잡일이랑 분리수거까지는 하시는거 봤네요 구체적으로 뭐하시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맨날 5시쯤 지하에 분리수거 하러 내려가시는건 종종 뵌 듯
0
0
멍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물박달나무
업무강도 약한 편인가요?
코로나없는 평소에는 회식잦은 편인가요?ㅠ
외근이 많은 것도 근처 법원 자주 다녀서 그렇지요?
코로나없는 평소에는 회식잦은 편인가요?ㅠ
외근이 많은 것도 근처 법원 자주 다녀서 그렇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사무직은 아니라서 자세히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근데 업무강도가 막 강한 편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외근이 많은지도 모르겠던데 저는.. 가끔 서류같은거 때문에 바로 길 건너 법원 다녀오시는거 보긴 했네요.
0
0
멍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물박달나무
야근, 회식 할 일 별로 없었나요?
외근도 별로 없고 업무강도도 약해보였나요?
여자가 장기적으로 다닐 수 있는 곳인 것 같았나요???
외근도 별로 없고 업무강도도 약해보였나요?
여자가 장기적으로 다닐 수 있는 곳인 것 같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이게 질문이 크게 의미가 없는게 분위기나 회식빈도 같은건 회사마다 다 다른거라 뭐라 딱 이렇다 말씀드리기는 좀 애매한 것 같아요 ^^;;
0
0
멍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물박달나무
저는 회식, 야근 많은지/적은지 가장 궁금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회식은 뭐.. 사무직 분들끼리 따로 하는지 아닌지 저희는 알 수가 없구요! 야근은.. 6시 되면 저희 빼고 다 퇴근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회사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6시 이후로는 사무직원분들은 다 퇴근..
0
0
멍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물박달나무
변호사분이신가보네요?!ㅠㅠ
법무법인 율한 아시나요? 그쪽 분위기 좋나요?ㅠㅠ
법무법인 율한 아시나요? 그쪽 분위기 좋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율한 거기 변호사 한 6ㅡ7명 쯤 되는 규모는 좀 작은 편인 회사였던거 같은데 직원분들 분위기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근데 대부분의 법인들이 직원분들은 8시반쯤 출근하셔서 6시에 퇴근하시는 듯 했어요~
0
0
멍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물박달나무
감사합니다ㅠ 칼퇴가 가능한 회사였던 기억이 나시나요?
건물은 깨끗한 건물에 있는 회사지요? 송무업무 오랫동안 다닐 수 있고 여자들이 다니기도 편하겠죠?ㅠㅠㅠ
회식, 야근 없는 업무 맞지요?!!!!ㅠㅠㅠㅠ
율한도 사무직원들 6시 칼퇴근이었나요? 회식자주하던가요?ㅠㅠㅠ
건물은 깨끗한 건물에 있는 회사지요? 송무업무 오랫동안 다닐 수 있고 여자들이 다니기도 편하겠죠?ㅠㅠㅠ
회식, 야근 없는 업무 맞지요?!!!!ㅠㅠㅠㅠ
율한도 사무직원들 6시 칼퇴근이었나요? 회식자주하던가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런거보다 차라리 법원이나 검찰청 공무원을 하시는게 낫지않을까여
0
0
운좋은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