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떨어졌어요.

글쓴이
  • 2020.05.13. 10:36
  • 235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상반기는 끝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더러운 겨우살이 20.05.13. 10:47
이번에 칼을갈았네요
내가알던 찐따같은 삼성이맞나
0 0
황송한 마타리 20.05.13. 10:54
작년에 선배들 엘지도 서류에서 엄청 썰려나갔다던데ㅠㅠㅠ
0 0
의젓한 주목 20.05.13. 11:02
동의대 문과가 뽑히던데...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 ㅠ
0 6
천재 한련초 20.05.13. 11:21
의젓한 주목
ㅋㅋㅋ 뭔 논리에요 제 학부가 서성한인데 거기 커뮤에서도 난리인데 창피한 줄 아세요 무슨 부산대가 대단한 학벌이라고 ㅋ
3 9
best 흐뭇한 부겐빌레아 20.05.13. 11:53
천재 한련초
자기도 학벌로 남 무시하고있네 ㅋㅋ
15 3
활달한 꼬리풀 20.05.13. 15:44
흐뭇한 부겐빌레아
? 저게 부산대 학벌 까내리는건가 부산대 학벌로 남 까내리는 글쓴이에게 하는 말이지 본인커뮤에서 난리났다는게 왜 학벌로 무시임
0 0
허약한 금방동사니 20.05.13. 11:58
천재 한련초
니 갈길이나 가세요
1 0
특이한 수송나물 20.05.13. 12:39
천재 한련초
부대랑 서성한이 나대는 꼴 보니까 경쟁자들 수준 낮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
0 0
푸짐한 앵초 20.05.13. 14:34
의젓한 주목
삼성물산아냐?
0 0
특이한 꽃마리 20.05.14. 11:45
푸짐한 앵초
삼성리서치
0 0
착실한 양지꽃 20.05.14. 19:54
의젓한 주목
학력이 요즘엔 그렇게 판가름 하는 요소가 아닌데 이런 애들 보면 깝깝하다. 직무 관련 경험 잘 쌓고 자소서 잘 써봐라 서류에서 갈리나.
0 0
청결한 풀협죽도 20.05.13. 11:13
이번에 여러회사에서 서류탈을 미친듯이 했다더군요
0 0
개구쟁이 도깨비고비 20.05.13. 12:12
현직자or 합격한 친구들 자소서 한번 보세요 뭐가 부족한지 느껴질거에요
만약 별차이 없다면 그냥 운없었던거에요 힘냅시다!
0 0
운좋은 왕원추리 20.05.13. 12:44
개구쟁이 도깨비고비
이번에는 운이 부족한거임
0 0
다친 댑싸리 20.05.13. 13:02
이번에는 서탈 커트라인 역대급이네요
힘냅시다
0 0
현명한 클레마티스 20.05.13. 13:29
주위 열명 넘게 지원한거 같은데 한명 빼고 다 떨어짐 ㅋㅋ
0 0
초라한 가시연꽃 20.05.13. 14:52
현명한 클레마티스
그 한 명이 나 일 줄은... ㅎㅎㅎ
0 0
청렴한 참다래 20.05.13. 14:47
코로나로 인해 불서류 ㅠㅠ 🔥! .. 힘냅시다 ~
0 0
힘좋은 대극 20.05.13. 15:45
공장 생산직 라인은 어떠신가요?
취업이 안되서 라인돌리고 있습니다
0 0
처참한 두릅나무 20.05.14. 19:15
힘좋은 대극
대기업 생산직은 아무나 못들어가잖아요..
0 0
푸짐한 노랑물봉선화 20.05.13. 17:11
어디 놀러가서 바람이나 쐬고 오십쇼
0 0
푸짐한 낙우송 20.05.13. 19:27
진짜 시X 두산퓨얼셀 2번 연속 인적성 탈락 이건 아니잖아 진짜
0 0
운좋은 왕원추리 20.05.14. 19:39
푸짐한 낙우송
님 스펙이어케됨?난 서류탈인데..
0 0
푸짐한 낙우송 20.05.15. 15:14
운좋은 왕원추리
기계과 (학점 기입 안하니까 노학점) 6시그마 영어는 토익 토스 다 고득점이고 현장실습 4주 끝입니다
0 0
운좋은 왕원추리 20.05.15. 15:18
푸짐한 낙우송
토스토익몇임?힁
0 0
푸짐한 낙우송 20.05.16. 09:55
운좋은 왕원추리
900에 170이요 근데 영어 별로 안중요한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0 0
정겨운 산괴불주머니 20.05.18. 10:34
푸짐한 낙우송
연봉이짜다... 3천에서 5천이넹..두산퓨얼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