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떨어졌어요.
- 2020.05.13. 10:36
- 235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상반기는 끝났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별차이 없다면 그냥 운없었던거에요 힘냅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냅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이 안되서 라인돌리고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알던 찐따같은 삼성이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