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입학하니..전공이...
글쓴이
- 2020.05.14. 01:11
- 823
성적 맞춰서 들어온 자연대생입니다. 취업 많이 힘들고 티오도 적은 과라고 합니다 그래서 토목으로 전과하고싶은데 티오가 많이 날까요? 성적은 많이 높아야하나요? 수시반수를 하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컴공으로 ㄱㄱ ai가 미래다
0
0
냉정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자두나무
어디라든 전과하고 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어디에요?
0
0
냉정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자두나무
대기과학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목적이 취업이라면 바꿔도 좋고 대기과학이 재밌고 환경문제같은 사회적문제를 해결해보고싶다하면 그길파셔도 돼요. 취업시 공부하는과목이 겹치지않아서 그렇지 어느과든 과에맞는 목표를 세우면 비전은 있어요.
0
0
냉정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토목 공겹갈때 코파면서 들감 개깡패
0
0
깜찍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모란
수시반수해볼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 취업 개노답
0
0
무거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과 학사취업이 힘든게아니라 갈수있는게 없음
학점 잘따놓고 2학년 올라가면서 바로 공대복전하셈
과에 미련없으면 전과도 ㄱㅊ
학점 잘따놓고 2학년 올라가면서 바로 공대복전하셈
과에 미련없으면 전과도 ㄱㅊ
0
0
과감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노랑제비꽃
복전은 어떻게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지원시스템 읽어보고 모르겠으면 선배나 조교쌤한테 물어보세요
그리고 무턱대고 신청하지말고 그 과 전공수업 들어보고 할만하다 싶으면 하셈
그리고 무턱대고 신청하지말고 그 과 전공수업 들어보고 할만하다 싶으면 하셈
0
0
과감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