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를 항상 처리하고 처리해도
글쓴이
- 2020.05.14. 01:57
- 279
저글링마냥 끊임없이 주어지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게 바로 학생의 본분이죠
0
0
답답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진짜 지겨움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되서 1학년 교양과목 듣는데 왜 1학년때 수업 던지는지 알듯 ㅋㅋㅋㅋ진짜 머같음 과제 머같이 많이 내주네 진짜
0
0
끔찍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