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친구는 어릴때(학창시절)
글쓴이
- 2020.05.14. 05:24
- 830
부터 알고 지내는게 좋은거 같아요...20살 이후부터 친구랑 알고지내면은 대학친구들이나, 학원친구말고는 다들, 거를 타선이 없이 정상인 분들이 없는거 같아요ㅠㅠ 물론 저도 다른 사람들 눈에 똑같이 보이겠지만요...진짜 깊은 관계도 못맺고 먼저 연락도 안오고 서로 바빠서 연락 흐지부지되고, 싸우고 서로 자연스레 손절하는게 일상인거 같음요. 깊게 친한 사람들도 아니라 말을 항상 조심하게 되는거 같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10년지기 친구들만큼 대학에서 3년동안 같이 지낸 친구들도 비슷하게 친한 거 같네요
0
0
늠름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대학 친구가 더 친한뎅
0
0
잘생긴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좀 인복이 없으신듯 ㅠ
1
0
더러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때 동네친구가 많은데 확실히 다르긴 달라요.
대학때 친구는 친해도 가족같고 그러진않음
죽마고우만한건 업음
대학때 친구는 친해도 가족같고 그러진않음
죽마고우만한건 업음
0
0
우아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