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영상 자르고 편집하는데 시간 많이 걸리나요?
글쓴이
- 2020.05.14. 10:31
- 502
영상 잘라서 2분짜리 영상으로 만들려고 하거든요. 근데 잘라서 병합하는데 5~10분 정도는 걸리는거같아요. 원래 이렇게 많이 걸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자막하고 효과 다 넣으면 10분짜리 5시간 걸려유 ㅠㅠ
0
0
느린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회양목
영상 편집하는게 쉬운게 아니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방송국에서 프로그램 편집할 때도 그 러닝타임 몇 배의 시간이 걸려요
0
0
근육질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종본 영상 길이*10정도 편집할 때 시간 걸리더라구요
0
0
초연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그런 일 하는 사람들은 컴퓨터 제일 좋은거 씀
0
0
예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잘 몰랐었는데 몇 번하고 나니까 엄청 걸리더라구요 ㅠㅠ
애초에 러닝타임 몇 배 만큼의 원본을 검수하면서 하다보니.. 아무리 메모를 해놔도 결국 전체 다 보게되더라구요
애초에 러닝타임 몇 배 만큼의 원본을 검수하면서 하다보니.. 아무리 메모를 해놔도 결국 전체 다 보게되더라구요
0
0
착잡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