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우분들 알바경력
글쓴이
- 2020.05.14. 16:08
- 388
제가 호프집 한달 피시방 6개월을 했었고, 이걸로 카페가서 면접을 봤는데, 아무 소식이 없네요ㅠㅠ 위에 총 7개월 정도의 경력이면 짧은편인가요?ㅠㅠ 아니면 제 얼굴이 카페알바할만큼 잘생기지 않은건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카페가 힘들어서요
0
0
유쾌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정도는 알바 경력으론 충분해요
0
0
수줍은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면 카페마감알바 잘 뽑아줘요
0
0
과감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알바 경력자들이 많아서그럴걸요
0
0
적절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도 경력직을 구하나요?ㄷㄷ무서운 세상이네
0
0
교활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주들 다 힘들어서 인건비 동종업 경력있는 안전한 사람 원하죠
0
0
참혹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 경력이 없어서 그럴거에요
0
0
코피나는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