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
글쓴이
- 2020.05.14. 17:42
- 11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학년이고 현재 휴학중입니다. 한 학기 남아서 다음년도 일학기에 졸업을 할 예정인데 대실영이랑 전필도 취업계 인정해주시나요? 참고로 경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학년이고 현재 휴학중입니다. 한 학기 남아서 다음년도 일학기에 졸업을 할 예정인데 대실영이랑 전필도 취업계 인정해주시나요? 참고로 경영입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