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혹시 뒷담화 녹음한걸
- 2020.05.14. 17:45
- 1267
물론 대화상대는 제가 있다는 가정하에, 제가 뒷담화 상대에게 아예 톡방을 파서나 페메로 네이버 메일로 보내버리면 어떤 죄가 성립할까요? 물론 저는 다른 힘든일들은 없는것처럼 미화가 가능하고, 아예 잊어버릴수 있는데 정치질만큼은 못참겠고 보복하고 싶어서요...제가 파멸하더라도 상대방이랑 동귀어진 하고 싶어서요...제가 장난치는게 아니라 진지해요 장난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 이 경우 그 처벌의 강도가 약하며 앵간하면 벌금이라고 합니다.
뒷담화의 경우(본인이 끼여서 대화하는게 아닌 타인과 타인의 대화를 몰래 녹취) 녹음 했다는 그 사실만으로 통신법상 처벌이 가능하며 이 경우 처벌이 상당히 강한걸로 압니다.
상대방의 게임에 들어가서 싸우려 하지 마시고 본인이 자신있는 게임을 게임을 만드세요
상대가 남자고 본인이 여자면 살짝만 연기하면 종이 한장으로 아예 인생을 끝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유리한 게임을 하세요
남의 게임에서 놀아나는건 하수들이 하는 행동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은 불법으로 그것도 100%들키고 스스로 인생 망가질 방법도 불사하겠다고 하셨으니까 들킬 확률낮고 대신 인생 망가질 방법으론
돈, 권력, 인맥이 많으면
흥신소 깡패로 불구로 만들어달라하기
심하게는 조선족을 쓰기
올드보이 실현시키기
납치해서 염전노예로 만들기
외모가 특출나면
여친 뺏고 대놓고 눈앞에서 애정행각 하기
여자도 많을테니 위에꺼 부탁하기
힘이 세면
납치해서 기절놀이 죽여달라고 빌때까지 시켜주고 협박하기
전부 불법이고 해서는 안될 행동들입니다
뒷담화는 해도 되는 행동이던가요 뭐..
님이 불법이고 뭐고 상대 복수 하고 싶다하셨으니 적은거고
사람이 할 짓은 아니죠.
영화나 드라마 같은데서 다 배운거긴한데 뭐.. 진짜 도덕성이 결여된 인간이 본인 인생보다 복수가 중요하다 느끼면 하지않을까 싶네요.
님이 잘하는게 뭔질 모르는데 제가 어떻게 말해줍니까
어떻게 해야하나요? ㅋㅋㅋ 답을 말해줘도 물어보면..
그냥 사실 본인 인생 망가질까봐 복수도 못하는거 아니예요?
솔직히 본인도 어떻게 하면 상대 인생 망가뜨릴수 있는지 아시잖아요. 올드보이, 더헌트, 신세계 모르는 사람 없을텐데?
반면 상대는 정확하게 님에 비한 강점을 잘 아네요
말빨과 인간관계가 님보다 월등하고
그걸 스스로 인지하고 있으니까
그 장점을 살려서
뒤에서 친구들이랑 님을 사람이하로 만드는거겠죠
동성이라 더헌트 하위호환 정도?
얘도 도덕성이 결여된 인간이긴 하네요
스스로 저것보다 내가 뭐가 더 나은가? 이걸 응용하면 어떻게 사람을 최대한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는가? 를 알아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자기비하 쩌는 여자로 보이지 사내놈으로 보이겠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