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한국세리막기술원 갔다 오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5.14. 17:55
- 36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니 여기 진주인데 기숙사도 없고 월급이 0원이라 적혀있는데 이거 미입력해서 이렇게 된건가요 아님 정말 그런가요?????
혼란스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실화
0
0
때리고싶은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지원금만 받는다는 뜻이에요
0
0
슬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학교에서 나중에 50만원씩은 줘요
0
0
추운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쌉비추 이공계생이 답달면 이유 알려드림
0
0
섹시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꽝꽝나무
왜 비추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반도체 희망이라하는데 신청서에 부서 적혀있는거보고 가도 박사님들이 따놓은 과제중에서 제일 급한일을 하게 될거에요 같은 부서안에서 돌릴확률도 있구요 저는 완전 다른 분야에 가게 되어서 갠적으로 시간낭비였어요 논문에 나름 기여했다고 생각하는데 제일 끝에 이름도 안써주더라구요ㅋㅋㅋㅋ 개인 컴퓨터도 사용못하고 보안때문에 와이파이도 없어서 요금제 비싼거 쓰면서 제 노트북 들고다녔어요
자취해야하는거도 너무 별로구요 저는 식당밥ㄱㅊ했어요 근데 회사가 신도시에 있는데 여기 접근성 너무 구려요 여기 근처살면 괜찮은데 아무래도 방세가 신도시보다는 경상대 부근이 싸겠죠? 경상대 방면으로 나가는 버스가 30~40분에 한대있어요 출근도 마찬가지구요 정말 실습을 해야하는데 이곳뿐이라면 어쩔수없이 가게되는걸텐데 다른곳 가능하면 다른데 가세요
자취해야하는거도 너무 별로구요 저는 식당밥ㄱㅊ했어요 근데 회사가 신도시에 있는데 여기 접근성 너무 구려요 여기 근처살면 괜찮은데 아무래도 방세가 신도시보다는 경상대 부근이 싸겠죠? 경상대 방면으로 나가는 버스가 30~40분에 한대있어요 출근도 마찬가지구요 정말 실습을 해야하는데 이곳뿐이라면 어쩔수없이 가게되는걸텐데 다른곳 가능하면 다른데 가세요
0
0
섹시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꽝꽝나무
감사합니다! 도움 정말 많이 됐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지워 안하는데 식권은 줄겁니다. 근데 식당가기 싫어지실겁니다.
0
0
돈많은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고구마
전 반도체쪽 보고 있는데 혹시 많이 실제 필드에서 쓰이는거 배우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주사람인데 방세 그나마 싸게 하시려면 상평동쪽에 빌라단지가 쌉니다
신도시 과기대 경상대 원룸 거품 개심합니다
어차피 버스탈거면 차라리 초전동방면 탑마트 근처 알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부산처럼 지하철이 있는게 아니라서 버스 비중이 매우매우 높습니다
신도시 과기대 경상대 원룸 거품 개심합니다
어차피 버스탈거면 차라리 초전동방면 탑마트 근처 알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부산처럼 지하철이 있는게 아니라서 버스 비중이 매우매우 높습니다
0
0
기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박사 밑에 들어가냐도 중요한데 나는 반응기만 줄창 돌렸음 반도체하고 관계 없는일도 많이 한다고 보면 됨
0
0
근엄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라도 전공,직무,산업과 관련없는 현장실습하실까 말씀드립니다.
이력서는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관련산업군 실습은 포장만잘하면 직무,전공과 그럴듯하게 연결시킬수있어요.
부딪히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력서는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관련산업군 실습은 포장만잘하면 직무,전공과 그럴듯하게 연결시킬수있어요.
부딪히는걸 추천드립니다
0
0
키큰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