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과제할 때
글쓴이
- 2020.05.14. 22:04
- 25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자필 혹은 워드로 작성하세요(가능한 한 자필 권장)
이렇게 공지 되었을 때 주로 뭘 선택하세요? 자필 말고 워드로 작성해서 제출할 때 디메릿이 있을까요?
자필 너무 시간 잡아먹고 비효율적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