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독일어랑 영어를 할줄아는데다
글쓴이
- 2020.05.15. 03:23
- 480
그리고 자격증이 토익이 900점이상이고, 독일어가 b1이상이라면 스펙 평타치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ㅍㅎㅌㅊ
0
0
무례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b1으로는 어디가서 언어 좀 한다고 할수있는 수준도 아니에여. 서울에 와보니 다들 b2 c1이네요 독일어 살리실거면 더 매진하시길
0
0
무례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타치
0
0
멍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900점이라고 영어할줄아는가?
0
0
빠른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960 독일c1까지올리셈
0
0
진실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수송나물
C1ㅎㄷㄷ 이정도면 학원쌤 해도 될 수준일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