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는
글쓴이
- 2020.05.15. 14:07
- 2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직장인입장에서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년도이고
(호 : 야근폐지 연차사용장려 유급휴가 재택근무 등)
(불 : 계약해지, 명퇴, 무급휴가, 수당미지급 등)
취준생들 입장에선 정말 암울한 년도네요
힘내시길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