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도 고파스처럼 투표기능이 있나요?
글쓴이
- 2020.05.15. 16:42
- 15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좋아보이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옛날에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 하네요
0
0
늠름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어요 pc에서 가능해요
0
0
찬란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부처손
어 아니네요
모바일 글쓰기하고 입력칸에 삼각형 누르면
밑에 투표버튼 있네요
모바일 글쓰기하고 입력칸에 삼각형 누르면
밑에 투표버튼 있네요
0
0
찬란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니까 설문조사 기능 있습니다. 네모에다가 체크표시 돼 있는 아이콘 클릭하면 설문조사 나와요
0
0
늠름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다음에 한번 써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