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학부모들 왜케 개념이 없냐
글쓴이
- 2020.05.15. 17:37
- 9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문의 한시간동안 해놓고 뭔가가 맘에 안들어서 안하고 싶어졌으면 양해 메세지라도 보내는게 예의 아닌가?
잘 대화하다가 어느순간 말 씹혀서 혹시나 하면 그대로 잠수타고.
암만 간보기라 해도 '죄송합니다 저희랑 안맞는 것 같아요' 이 한마디 하는게 그리 힘든가? 진짜 몇번 연속으로 잠수 먹으니까 현타 씨게 오네
권한이 없습니다.
"맘충"
0
0
따듯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그말 그대로 보내주셈
0
0
애매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사람 있고 저런사람 있는거임
0
1
청아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백당나무
임창정
0
0
병걸린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비파나무
?
0
0
포근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번연속이면 한번쯤은 자신도 되돌아봐바
1
0
처절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작약
ㅠ 하 내 문제인가 넘 속상하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그런부모 손절해서 다행아닌가?
0
0
고고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