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망한것같아요

글쓴이
  • 2020.05.15. 21:39
  • 174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급식때 너무 놀아서 올해 부산대 사회대를 갔습니다.

 

근데 급식때 성격이 변하지 않더라고요...

 

화상강의 다 째고 과제 다 재끼는 중입니다.

 

그냥 이번학기끝나고 휴학하고 9급공시나 준비할렵니다.

 

또 어머니가 상가에 카페를 하시는데 내일부터 옆에서 알바하라고

하는데 너무 귀찮아요...

 

저도 남들처럼 부지런해지고 싶은데 그럴 수 없어서 고민입니다.

 

저와같은 고민하시는 분들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날렵한 때죽나무 20.05.15. 21:50
학교 수업도 못 따라가는데 공시는 어떻게 하시게요? 유튜브에 무기력증 극복법이나 나태함 극복법 같은거 검색해보세요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길 바랄게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5. 21:52
날렵한 때죽나무
작년 국가직 영어푸니까 75점은 나오더라고요...그래서 공시빨리붙고 군대갔다오면 자연스럽게 부지런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0 0
때리고싶은 노루삼 20.05.16. 08:41
글쓴이
75점 나오더라구요 = 놀건 다 놀지만 그래도 점수는 잘나온다 나는

이게 바로 자기 합리화입니다
2 0
글쓴이 글쓴이 20.05.16. 15:31
때리고싶은 노루삼
근거없는 자기 합리화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9급시험을 칠까 생각한겁니다.
0 0
찌질한 상수리나무 20.05.17. 15:58
날렵한 때죽나무
작년 국가직 엄청 쉬워서 90점 받아도 합격 못했었음 일행 차라리 작년 지방직을 풀어보시길 객관화가능 그시험은
0 0
방구쟁이 천수국 20.05.15. 21:53
1학년 이신가요? 더 마음껏 노셔도 됩니다ㅋㅋㅋㅋ
저는 오히려 1학년 때 원없이 놀았더니 2학년부턴 공부가 잘되더라고요! 그래서 졸업할때는 차석졸업 했습니다
0 0
착한 벌노랑이 20.05.15. 22:11
은수저신거같은데 그정도면 ㄱㅊ
0 0
잘생긴 참다래 20.05.15. 22:29
공시는 딴짓만하는 사람들한테는 독이에요...왠만하면 3학년끝나갈 무렵에 생각해도 늦지 않았을거에요
0 0
난쟁이 가죽나무 20.05.15. 22:34
빨리 9급따면 대학 졸업장보다 이득이긴 합니다

다만 1초 2초 늦어질때부터 대학졸업장보다 못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5. 22:37
난쟁이 가죽나무
대학졸업장따고 9급 공시준비하는것보다는 일찍 딸 것같아서요
0 0
저렴한 금목서 20.05.15. 23:55
9급은 아무나하나ㅋㅋㅋㅋㅋㅋ시험과목이 몇갠데 영어 점수좀나온다고 9급하려고 하십니까ㅋㅋㅋ
그런마인드론 절대 네버 불가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5. 23:55
저렴한 금목서
시험과목 5개던데 풀어보니가 할만하던데요
0 0
우수한 금새우난 20.05.16. 02:42
저렴한 금목서
아무나 합니다.. 아직까진.
0 0
무좀걸린 용담 20.05.16. 00:15
1학년인데 9급 준비보다는 7급 바라보면서 공부하시는 게 더 좋을 거 같네요~~
0 0
코피나는 서양민들레 20.05.16. 00:49
저기.. 작년 국가직 영어는 90점 밑이면 베이스 없는거나 같은 난이도에요.. 지방직 함 풀어보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6. 00:51
코피나는 서양민들레
숙어랑 단어문제 겁나어렵던데요
0 0
우수한 금새우난 20.05.16. 02:42
남자면 7급은 생각해보고 9급해보셈 1년잡으면 붙음.
0 0
때리고싶은 돌나물 20.05.16. 09:28
9급 다들 만만하게 보시네... 공부해보니 생각만큼 쉽지 않던데 고3때로 다시 돌아간 기분임
1 0
자상한 다래나무 20.05.16. 10:59
자기가 못났다는식으로 말하면서 욕은 먹기싫은 답정너네요. 알아서 해요~
3 0
글쓴이 글쓴이 20.05.16. 11:28
자상한 다래나무
욕을 왜 먹어야하죠. 식물원이면 그냥 공감이나 하세요
0 0
때리고싶은 메타세쿼이아 20.05.16. 15:27
나랑 비슷하네
나도 남들보다 덜 노력해도 결과는 좋아서 더 게을러지는듯
취직하고도 안 고쳐져서 큰일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