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시험준비하기vs커피숍하기 뭐가 더 낫나요
- 2020.05.15. 23:58
- 10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나이는 20살이고 대학졸업딱히 생각없고
부모님께 대학 저랑 안맞는다고 하니까
커피숍같은거 해볼생각 없냐고 묻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떤거 하실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수저다 이말이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줬도 뭐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은 답이없..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집에 상가있고 커피숍 차리라 카는거 앞으로 인구절벽 가시화에 세상 어떻게 될지 몰라서 공부하고있다.
건물 몇채 있는거아니면 공부나 해서 직장잡아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