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카포 대학원 말고는 인기 없나요..?
글쓴이
- 2020.05.16. 06:44
- 101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서카포 쓰기는 너무 터무니없는 학점이라...
시기도 그렇고 대학원 생각중인데
나머지 인서울 대학원은 메리트가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시간과 돈 모두 버리고 싶다면 추천
0
0
생생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풀협죽도
진짜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취준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0
0
정중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 얼마신데여
0
0
천재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생활비 다 해결가능한 랩실이면 괜찮은데, 본인 돈이 나가게 되면 고민 좀 해봐야할 듯.
0
0
힘좋은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설 대학원 가느니 차라리 자대 가시는게 더 나을꺼같긴하네요
공대면 유니스트나 지스트도 알아보심이...
공대면 유니스트나 지스트도 알아보심이...
1
0
답답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내에서 설포카 대학원 갈거아니면 석박하는게 진짜 무의미...
진짜로 무의미합니다.
진짜로 무의미합니다.
0
0
야릇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스트 지스트가는건 득이 있어보임. 지인들 졸업하고 연구단지에서 일함
0
0
답답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학가세요....
0
0
멍청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의미 한건 아니고요 연고대나 성대정도까지는 갈만 합니다. 체계가 나름 잘 잡혀있어요.
0
0
겸연쩍은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학 유학을 추천드립니다
0
0
똥마려운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