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홍보 교육사이트 마케팅사단 안전한 곳 맞나요??

글쓴이
  • 2020.05.16. 19:09
  • 323

블로그홍보 교육사이트 마케팅사단 안전한 곳 맞나요??

 

 

교육비250만원, 10일 후에는 바로 실질적으로 돈벌 수 있는 글거리 제공한다고하네요

 

 

여기서 온라인교육받고 일하게되면 실질적스로 빨리 안전하게 돈벌 수 있나요?

 

 

한달 50정도만 벌면돼요ㅠ

 

 

피라미드 사이트 아니고 공식교육기관이라하는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멍한 백목련 20.05.16. 19:38
교육비 250만원??ㅋㅋㅋ
0 0
초조한 모란 20.05.16. 19:39
그런거 하지말고 그냥 코딩 공부를 하세요. 국가에서 지원 해주는 것도 많아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6. 19:41
블로그 잘키워서 상위노출 되면 건당 3~5만원 받고 광고글 쓸 수 있어요. 근데 굳이 요즘에 그거 하는 사람 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6. 19:54
초조한 모란
집에서 온라인 홍보글쓰는 직업하려면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저는 외출이 힘들어서 재택근무알아보는 중인데 교육없이 집에서 바로 온라인글쓰기 알바할 수 있는 시작방법이 뭘까요?

그냥 개인 블로그만 운영잘하면 알아서 연락오나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6. 21:06
글쓴이
블로그가 검색어 상위노출 되면 알아서 쪽지나 댓글 달립니다. 참고할만한 사이트는 아이보스 들가서 블로그 마케팅 보세여
외출이 어려우시다니 사정이 있으신가 보네요.
코인빗에서 에어드랍 하면 주으세요. 최소 50만원.......
0 0
초조한 모란 20.05.16. 21:07
글쓴이
집에 계셔야 한다면 짬짬이 코딩 공부 하시길 바랍니다 ㅎㅅㅎ 250만원 내고 그냥 코딩을 배우세요. 사기꾼들한테 돈주지 말고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7. 14:01
초조한 모란
코딩은 학원에서 배워야하죠?ㅠㅠ
코딩공부하면 집에서 어떻게 재택근무하게되지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8. 00:57
글쓴이
재주만 있다면 졸업작품 만들어 줘서 돈받거나 매크로 돌려서 되팔램하거나 길은 무궁무진하죠.
0 0
초조한 모란 20.05.18. 00:58
글쓴이
일단 한달에 2만원이라도 벌고 싶으시면 페이코 상품권 깡이라도 하시든지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8. 00:59
글쓴이
세상에 확실한 미래가 어디 있겠어요. 뭘 하겠다 생각했음 끝까지 해보세여. 철밥통은 공무원 공기업 뿐입니다.
0 0
초조한 모란 20.05.18. 01:22
글쓴이
진짜 정 아무것도 안되시면 할머니 할아버지가 농사짓던 땅 있으면 시골 가서 농사 지으세여. 굶어 죽지는 않습니다. 연금도 나라에서 절반 보조해주고 헤택 많습니다
0 0
멋진 바위취 20.05.16. 21:09
그런거 걍 하지마 ㅋㅋㅋ
0 0
초조한 모란 20.05.16. 21:20
아 코딩 공부가 싫으시면 주식이나 코인 거래를 하시든지 아니면 요즘에 소설 공모전 하면 참여 하세요.
요즘에는 웹소설 시장이 커져서 편당 결제라서 100명만 꾸준히 따라와주면 소소한 수익 가능합니다.
게임 잘하시면 계정 육성해 주시고 돈 받으시든가
아니면 얼굴 이쁘시면 비제이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6. 22:32
초조한 모란
웹소설 시장 진입하려해도 소설공모전 참여해서 수상부터해야하죠?

웹소설 바로 등록할 수 있는 곳 있나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7. 00:12
글쓴이
문피아에 글쓰시다가 유료화 바로 가능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7. 00:14
초조한 모란
공모전중이네요


공모전 글 응모하는동시에 유료연재글 쓸 수 있나요???

공모전 응모하는 글은 30편 쓴 후에도 유료전환 못 하나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7. 00:16
글쓴이
보통30~40편 정도 쓰고 유료화 하는데 직접 해본게 아니라 잘 모르겠네요. 재밌다 입소문만 타면 월 천도 우스운게 웹소설 시장이기는한데 어렵죠......
0 0
초조한 모란 20.05.17. 00:19
글쓴이
조회수 잘나오고 인기만 있으면 연락와서 잘 될거에요. 출판사에서 연락 오고는 하는데 악덕업체도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0 0
초조한 모란 20.05.17. 00:35
읽어보고 재밌으면 소문은 내드릴세여 ㅎㅅㅎ
0 0
끌려다니는 이팝나무 20.05.19. 14:51
그런게 폰지사기아닐까 싶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9. 23:48
끌려다니는 이팝나무
폰지사기가 뭔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