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우리학교엔 브런치 하는 사람 있나요?!
글쓴이
- 2020.05.16. 23:14
- 498
나 최근에 카카오 브런치 작가 통과해서 글을 쓰고 있는데
내가 잘쓰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브런치 하고있는 식게 사람들 있나요??
브런치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 싶어서!
댓글 기다릴께용
권한이 없습니다.
4번 신청했는데 떨어짐 또륵 ㅠㅠ
0
0
초조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산뽕나무
괜찮아! 나는 7번만에 붙었어 ㅎㅎ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붙었는데 대체 뭘 써야 할지 몰라서 방치만 N년째 ㅠ
브런치 말고 다른 블로그에 서평만 요새 올려요
브런치 말고 다른 블로그에 서평만 요새 올려요
0
0
한가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두릅나무
큐큐ㅠㅠ 그렇군요 그래도 글을 꾸준히 쓰는모습이 멋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런치에 글 올릴때 심사가 엄청 심하군요..!
인스타에 취미로 연재분을 올리고 있는데 마무리되면 브런치 도전해보려했는데.. ㅠㅠㅠ
인스타에 취미로 연재분을 올리고 있는데 마무리되면 브런치 도전해보려했는데.. ㅠㅠㅠ
0
0
겸손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부추
제가 글을 잘 못써서 안된거같아요 ㅠㅠ 잘쓰는 분은 금방 붙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ㅅㅎㅋ
0
0
엄격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는건줄.. ㅈㄴ돼지같네 나..
0
0
겸연쩍은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감자란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첨엔 그랬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와ㅏ 브런치 네이버블로그나 티스토리랑 다른가요? 글 그냥 못써요..? 계정은 있는데 그냥 쓸 수 있는 줄 알았넹..
0
0
어두운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고추나무
브런치는 합격을 해야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궁금해요~!! 글 읽어보고 싶어요 ㅎㅎ
0
0
어두운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고추나무
헉 부끄러워서리..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