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했을때
글쓴이
- 2020.05.17. 00:10
- 280
공부는 못하지만 얼굴 잘생기고 피지컬 좋고 사회성이 좋고 인싸인사람들이 20대 초중반까지는 웃지만, 20대 후반부터는 공부를 엄청 카이급으로 잘하고, 인성이 좋고 얼굴이 평범한 사람들이 나중에 웃는거 같아요ㅋㅋ 특히 공부도 탑급으로 잘하는데 자신보다 못한 사람 하대하지 않고 겸손하기 까지 하면 얼마나 존경스럽고 멋있던지요ㅎㅎ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에서나 그렇지 사회 나가보세요
0
0
천재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매발톱꽃
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상사는거 똑같이 다 힘들어요
0
0
천재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에서 찐 냄새가 난다고 생각해요.
2
0
겸손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퉤
0
0
뛰어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