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제가 최근 계속드는 생각이
글쓴이
- 2020.05.17. 03:57
- 712
새벽이라 감정이 센치해져서도 있지만 오래살아봤자 뭐 좋은게 있냐는 생각도 계속 들고요, 나이들어 병들바에는 안락사하러 해외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뭔가 내가 하고 싶은 직업, 꿈도 없고, 그냥 남을 대신해서 죽을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드는데 우울증 증상인가요?ㅠㅠ 물론 사람들도 만나고 일도 하는데, 다 제가 가식으로 대하는것도 있어서 그런지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0
0
유쾌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 살아야 돈을 많이 벎
0
0
사랑스러운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 죽는 생각이 일상이네요
0
0
자상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럼
0
0
다부진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 그거 우울증임 저도 그럼
0
0
운좋은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