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기에 전문직 준비하는게 나을까요
글쓴이
- 2020.05.17. 12:50
- 69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문과 상경계고 사기업 위주로 달려왔는데 진짜 답이 없네요 요즘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독말풀
로스쿨은 학점 좀 괜찮으면 그냥 리트,피셋류 시험 (공부한다고 오르는것도 아니니) 좀 보면되지 않을까요..어디에 적을 두고 있다는거 자체가 부러워지는 요즘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 합격한다는 전제 하에 전문직이 취업도 상대적으로 쉽고 페이도 훨 쎄니까 전문직이 낫죠 다만 되기가 어려울뿐
0
0
섹시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붉나무
하긴 서울에 회계사 준비하는 친구말로는 지금 회계사 학원은 초호황이래요ㅋㅋㅋ 서울권은 지방할당 땜에 공기업 막히고 믿을껀 사기업 밖에 없는데 여기도 아예 다 막혀버려서 cpa 그렇게 많이 한다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cpa는 사실 원래 많이들 했죠 특히 상위권 명문대일수록요.. 로스쿨은 입학난이도가 상대적으로 수월한데 변호사시험이 많이 어렵고 피트는 입학난이도가 어려운데 약사 자격은 쉽게딴다 하네요... 변리사나 노무사 이런 직렬은 워낙 준비하는사람도 적고 뽑는인원도 적어서 준비자체는 오히려 더 불리할텐데 변호사나 약사의 급은 안되는거같고..
0
0
섹시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 먹고살기 너무 힘든 시대
1
0
정중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격 확률이 다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