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적vs자퇴
글쓴이
- 2020.05.17. 14:27
- 61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휴학 기간 다 썻고 운좋게 외국어학연슈할 기회가생겻는데요 2년정도?
휴학 제적 어느게 재입학시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적도 자퇴랑 같은 취급으로 아는데요. 휴학하고 뭐 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0
0
황홀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개비름
1년은 자격증. 포기
1년은 입사시험 및 직무 경험
1년은 영어준비.
1년은 입사시험 및 직무 경험
1년은 영어준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생각하면 둘다 안하는게 좋은데..
2
1
기발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튤립
취업 목적으로 가는거아니규 미래에 석박사 외국에서 하고싶어서요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같습니다. 재입학 할 때 6월 12월에 신청 기간 놓치면 한학기 날리니까 주의
0
0
의연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돌단풍
혹시 제적은 시간지나면 재입학 못한다고 들엇는데... 홈페이지 뒤저봐도 그런말은 안나오더라고요. 제가 저나해서 무러봐야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제적했다가 재입학한 케이스인데 한 3년후에 재입학했고여 제적했다가 시간지나면 못한다 그런거는 저도 여기댓글에서 첨보는 내용이고 재입학 신청서내면 학과에서 심사하는데 심사여부에 따라 허가날수도있고 아닐수도있어요
0
0
멋쟁이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강활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