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회계 이론강의 안듣고 객관식 바로 들으면 말도 안되는건가요....?
글쓴이
- 2020.05.17. 21:00
- 515
안녕하세요 금공까지는 아니지만 공기업 경영학을 공부하고있는 4학년입니다!
중급회계 강의 수가 너무 많아서 이론 강의 안듣고 객관식 강의를 바로 들으려고하는데요
사실 지금 이론 강의를 듣고있는 중이라 객관식 강의를 듣다가 도저히 베이스가 부족해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이론책이랑 강의를 들으면서 보충을 하려고합니다.
제가 너무 모험을 하는걸까요..? 이거 완전히 사상누각일까요..?
객관식 몇회독해도 결국 이론강의를 안들으면 온전히 이해하지 못하는걸까요?
중급회계 선배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무리아닌가요?
1
0
흔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자주쓴풀
역시 그렇겠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강의 2배속으로 하루 6강씩 2주 채우고 객관식접근하세요 이론없이 요령은 배우더라도 금방 한계도달함..
1
0
재수없는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섬백리향
섬백리향님 그럼 이론은 1회독만 하고 객관식으로 가도 될까요? 문풀은 잘몰라도 이론만이라도 빠삭하게 배워서 객관식으로 가도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급회계 이론 안듣고 객관식 바로 듣는건 무리입니다. 한 명도 본 적이 없어요. 아마 몇 회독이 필요할겁니다.
1
0
한가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루드베키아
감사합니다! 역시 여쭤보길 잘했네요..ㅠㅠ 내일부터 딴 생각 안하고 다시 열심히 듣도록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1차붙은 케이스가 존재하기는 함 그런데 인강강사가 신기하다고 소개할정도면
사실상 불가능해보이네요
사실상 불가능해보이네요
0
0
육중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기본강의를 듣고 객강을 버리세요 차라리 객관식을 스스로 푸시고 기본강의 들으시는게 효율적일거에요
0
0
허약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