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20대 초반에
글쓴이
- 2020.05.19. 00:06
- 1488
어떤일이 있더라도 자신이 모자라든, 어디가 떨어지던, 많은 사람들이랑 친해질려고 노력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ㅠㅠ 기존에 만나는 사람들 한두명이랑만 만나고 톡도 최대 6명안팎으로 밖에 그것도 엄청 가끔씩밖에 안하니까 외로워 미치겠네요ㅠㅜㅠ 뭔가 히키는 아닌데 히키인 느낌...그리고 알바도 사람들 많이 만나보는 알바를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ㅎㅎ 혼자 피돌이만 반년동안 했는데 캐스트어웨이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사람들이 다가와주길 기다리면 안되고 내가 노력해야함. 아직도 안늦었슴다.
0
0
저렴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둥근바위솔
23살이고 대화의 기술이 부족한데 가능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안 늦은 것 같아요! 전 스물다섯인데 예전부터 소심하다, 소극적이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었거든요. 그런데 정작 저는 제 자신이 그렇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스무살부터 대외활동 위주로 대학생활 하면서 사람들 많이 만나보고 그랬는데, 사실 지금도 많이 어색하지만 부담은 많이 줄어든 게 느껴져요. 군대 다녀오니 나름의(?) 뻔뻔함도 좀 생긴 것 같구요 ㅋㅋㅋ 그리고 대화의 기술 말씀하셨는데 저는 잘 말하는 것보다 잘 들어주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작성자분도 잘 들어주는 것 부터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0
0
자상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엇을 하는 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요. 늦은 건 없습니다.
0
0
머리나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싫어하는 사람은 애초에 사람들이랑 같이 있는 거 자체가 스트레스라 혼자 노는게 더 좋음 ㅎ
0
0
해박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정한 히키가 아니시네요
저는 히키생활이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히키생활이 만족스럽습니다.
2
0
난폭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나중되면 거르고 걸러져서 살아남은 톡이 한 두개 정도 밖에 없어요 ㅋㅋㅋ별 친하지도 않은 애들이랑 단톡방 들어갈 바에 히키가 훨 나음
0
0
근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