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재학생 차이 있나요?
글쓴이
- 2020.05.19. 02:45
- 583
기업에서 재학생을 더 선호한다고 하던데 졸업유예생이라고 덜 선호하거나 하진 않겠죠? 아 그리고 공기업 목푠데 공겹은 면접관이 제 학적 상태 아나요? 졸유생인지 재학생인지
권한이 없습니다.
0
1
섹시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하고 나니 그렇게 애타게 대학생일 필요가 있었을까 싶네요.
0
0
안일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별 상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작년 하반기 유예 상반기 졸업 상태인데
오히려 이번이 서류 더 잘붙네요
저는 작년 하반기 유예 상반기 졸업 상태인데
오히려 이번이 서류 더 잘붙네요
0
0
다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거대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입사원이 30대도 있을정돈데 공기업이면 그냥 졸업하고 준비ㄱ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