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식당아주머니 섭섭하네요..
글쓴이
- 2020.05.19. 13:45
- 175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오늘 칙힌순살나오던데
저만 반찬통 모퉁이에 몰려있는
작고 딱딱한거 골라주셨네요
나중에 배식받던 교직원,일반인들은 싹다
반찬통 중간에 있던 순살칙힌 퍼서 주시고ㅜ
(밥다먹고 일부러 시간내서 쳐다봤어요)
왜 저만 맨 구석에 있는거 퍼주신거죠.
학우분들 2층에서 드실때 꼭
중간부분에 있는거 퍼달라고하세요
반찬통 맨 구석 가장자리에 몰려있는건
딱딱하고 작고 별로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속상하셨겠어요
0
0
자상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사람들 겉으로 표현만 안할 뿐이지
생각하는건 다 똑같구나ㅋㅋㅋㅋ..
생각하는건 다 똑같구나ㅋㅋㅋㅋ..
0
0
가벼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만한게 학생이니깐 그런거 아닐까요..
얼른 졸업해서 제대로 대접받으며 사세요..
얼른 졸업해서 제대로 대접받으며 사세요..
0
1
불쌍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 배식받을때 안녕하세요 인사하면 맛없는거 주려다가도 맛있는거줌
0
0
현명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