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주변 패스트푸드점 탄산음료 재사용?
글쓴이
- 2020.05.19. 17:31
- 49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북문 주변에 살아서,
가끔 피자, 햄버거, 치킨 먹으면서 1.25나 1.5L로 페트병 받으면요
남자라 어떻게든지 뚜껑이 꽉 잡혀있든, 느슨하게 잡혀있든 따지는데, 뭔가 뚜껑? 따면서 손쉽게 따지는 기분?
여자분들 뚜껑 딸 때 이상한 점 못느끼셨나요? 너무 쉽게 누군가 미리 오픈해놓은 것을 딴다던지..
본가에서 시켜먹을때 괜히 의식해서 페트병 콜라 따보면, 뭔가 딴딴하게 잡혀있구요.
그리고
또 이상한 점이, 맛을 보면 미묘하게 달라요. 콜라는 언뜻 먹어보면 모르겠는데 특히 스프라이트,
시중에 파는 것/ 본가에서 시킨 것(똑같은 영업용)
보다 탄산이 부족해 더 부드럽게 넘어가는데, 뒷맛의 설탕맛이 엄청 느껴지는 것 같구요
저랑 비슷한 거 느끼신 분들 없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만간 윗층에서 레이저 쏘고 독가스 살포한다고 느끼실듯
0
0
흔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대추나무
입원각?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라노이아??ㅋㅋ
0
0
부지런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가리치킴
0
0
정겨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