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5.20. 04:21
- 579
.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생끼리 똥꼬 빠는 건 좀 이상한데요
0
0
귀여운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냉이
.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시내처럼.. 학우분 여성 비하는 좀 🙄 조심하는게
5
1
꾸준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하와이무궁화
가시내가 왜 여성비하임? 사투리가 여성비하냐ㅋㅋㅋㅋ
0
1
때리고싶은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솜방망이
가시내라는 사투리는 문제가 안됩니다. 가시내들 처럼 가식떤다. 라는 말이 문제 되는거에요. 머시마들 처럼 무식하다 이런말 처럼요
1
0
멍청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솜방망이
가시내라는 단어가 비하하는걸로 보이는 언어이해력이면 설명할 것도 없고요..🤔
뒤에 붙은 '처럼'의 용례를 생각해보세요.
부산대 백도어로 뚫고 들어오신거 아니면 설명 안해도 알겠죠?
뒤에 붙은 '처럼'의 용례를 생각해보세요.
부산대 백도어로 뚫고 들어오신거 아니면 설명 안해도 알겠죠?
3
0
꾸준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솜방망이
진짜 문해력 무엇...?ㅋㅋㅋㅋㅋ부대생 맞나
1
0
냉정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쑥갓
인용문에 생략이 있어서 오인한걸 가지고 물어뜯는 수준... 거기에 부산대 백도어로 들어왔다는 말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알아들은건 죄송하지만 정도가 지나친거 같네요^^
0
2
때리고싶은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꼬빨다보면 친해지게되여
어느선배가 그걸 막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내 잘낫네 하면서 이럴 선배없어요
선배도 그럼 후배 좋은마음으로 편하게생각하고 점점 서로 마음 열리게 되잇음
어느선배가 그걸 막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내 잘낫네 하면서 이럴 선배없어요
선배도 그럼 후배 좋은마음으로 편하게생각하고 점점 서로 마음 열리게 되잇음
1
0
착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