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강을 못들으니까
글쓴이
- 2020.05.20. 13:09
- 571
아싸이든 인싸이든 일단은 답답하고, 수업을 제대로 안듣게 되고 게을러지네요ㅠㅠ 빨리 코로나 끝나고 학교 가고 싶어요!! 가서 운죽정에서 공부도 하고 싶고, 교수님의 실강도 듣고 싶어요! 다시 예전처럼 부지런해지고 싶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 ㅠ
0
0
날렵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구루트
0
0
느린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부터 2학기 싸강 하자고 뇌절하는 찐ㄸ들 에타에 개많던데 역겨워요 진심...
0
1
적절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깨
2학기 싸강하자는 놈들은 진심으로 대학교를 다니지 말아야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깨
근데 2학기 싸강하자고 하면 왜 찐ㄸ에요?
0
0
명랑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졸참나무
지들이야 집에 처박혀서 사람 만나기도 싫어하는 히키코모리^^ㅐ끼들이니까 2학기도 지들 딴에는 편하게 싸강하자고 거의 발악 수준으로 떠들어대는데 대부분 학생들은 학교 못 나가서 답답해하거든요. 방구석 찐ㄸ들 아니고서야 벌써부터 다음학기도 싸강하자고 발작하고 반대하면 코로나타령 할 리가 없죠. 진심으로 개역겹던데요;
0
2
적절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깨
참.. 이분법으로 세상을 바라보는거같아서 안쓰럽네요
1
0
찬란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깨
.
0
0
바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찔레꽃
싸강만 들을거면 서울사이버대학으로 진학해야지 왜 부산대 온겨...
0
1
근엄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다닐때는 학교가기 싫었는데
학교 안가니 학교 가고싶어짐
ㅎㅎ;;;
학교 안가니 학교 가고싶어짐
ㅎㅎ;;;
0
0
발냄새나는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날 기다리고있는 그녀들이 그립네요...
0
0
머리좋은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닥?
0
0
다부진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도 싸강해쓰면 히히
0
0
똥마려운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