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보면 역겨운데 정상인가요
- 2020.05.21. 03:06
- 16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누가 "내 이상형은 뭐 잘생긴 남자"이러면
댓글로 "나 잘생겼는데 몸도 갖췄어^^"
이런거 보면 너무 역겨워요 우욱 제 주변 잘생긴 애들은 잘생겼다 해도 자기 잘생긴줄 모르겠다고 겸손하게 하는데
애들도 익명에선 자기 잘생겼다 할려나요 제 생각은 아닌거같은데
일단 제 생각은 ㄹㅇ 잘생긴 애들은 자기입으로 잘생겼다 안 할거 같거든요
근데 에타에서 정보글 보러 다니다가 저러고 주접 떠는거 보면 너무 역겨워요 우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구한날 에타 같은 저질 커뮤니티 하는 애들보면 하나같이 자기 인생없고 시간낭비, 인생낭비 하는 애들
그런 에타 커뮤니티에 왜 인생,시간 낭비하는지 노이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