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테 잘해주지 마라고 하잖아요
글쓴이
- 2020.05.21. 19:07
- 5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거 성차별적 단어 아닌가요??
'녀'한테 잘해주지 마라. 와 반반씩 써야할 것 같아요!
마! 우리가 '남'이가! 말고 마! 우리가 '녀'이가! 로 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너희 엄마한테 그렇게 얘기해봐라
0
0
해괴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냐 나 머리가 띵했오...ㅠㅠ
0
0
해괴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저런발상을하지..피해의식이 너무 심한거아닌가
0
0
냉철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녀"석 무슨 생각이냐?!
0
0
즐거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국인줄
0
0
청아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개짖는 소리좀 안나게 해라
0
0
포근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대박! 쓰니 공부를 얼마나 한거야!!!
혹시 무슨 책 읽었는지 알 수 있을까?
혹시 무슨 책 읽었는지 알 수 있을까?
0
0
눈부신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척 하지말자 제발
0
0
활달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쓰니말이 맞는 것 같애,,
0
0
행복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