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두개 1시간 40분, 1시간 50분 너무한데..
글쓴이
- 2020.05.22. 08:39
- 437
출석체크도 안 하고 오로지 정보만 때려박는거라 수업량 자체가 더 많은데 왜 수업시간까지 오프라인보다 늘어나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해 너무해
0
0
게으른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강의 열심히 하신 것이 문제가 되나요?
2
2
가벼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기장
열심히 말고.. 효율적으로..해주세요
0
0
뚱뚱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대추나무
효율적으로 때려박고 계신거 아닌가요? 같은 돈이면 많이 알려주시는게 당연히 낫죠
0
0
가벼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