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9급 20일남은 시점에서 뭘하면좋을까요?
글쓴이
- 2020.05.22. 15:16
- 535
코로나이후로 집공하고있습니다
매일 공부를 쉬지않고 했는데
막상 시간이 다가오니까 뭘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합격생분들은 이시점에 보통 뭘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도
0
0
의젓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무리 정리로 나름대로 요약해놓은 것 회독했고 동시에 모고 풀면서 감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0
0
민망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한과목씩 볼수 있도록 평소에 아는거 지워서 모르는거만 살려두고 외울거 요약정리해둔거 외우고 모의고사 계속 풀고 그랬죠..
0
0
나약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