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국장8분위 나왔는데 글쓴이 2020.05.22. 17:13 1271 1 구직활동지원금 신청하면 받을수있으려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친 마름 20.05.22. 18:11 ㅇㅇ국장이랑 재산 추정이달라여 구활금은 건강보험료로만 산정해요 저8분위인데 받는줕 0 0 다친 마름 댓글 내용 복사 ㅇㅇ국장이랑 재산 추정이달라여 구활금은 건강보험료로만 산정해요 저8분위인데 받는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