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추천 좀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20.05.22. 21:07
  • 24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게임은 스타 1 이상 돌아가는 정도면 좋을 거 같고 주로 문서작업, 인터넷서핑, 동영상실행 원활히 할 수 있는 정도의 성능이면 될 것 같습니다. 50만원 내외의 제품을 생각 중인데 쿠팡에 검색해보니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선택하기 힘드네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ㅠ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19148891?itemId=1019785641&vendorItemId=5458390099&q=%EB%85%B8%ED%8A%B8%EB%B6%81&itemsCount=36&searchId=963bafaa756f4f61b04eb1274aede332&rank=61&isAddedCart=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149803634?itemId=2123503405&vendorItemId=70233671747&q=lg%EB%85%B8%ED%8A%B8%EB%B6%81&itemsCount=36&searchId=264f971000b147569b6dfc4c50d6ae4d&rank=1&isAddedCart=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57178624?itemId=477258795&vendorItemId=5196342949&q=%EC%82%BC%EC%84%B1+%EB%85%B8%ED%8A%B8%EB%B6%81&itemsCount=36&searchId=b496604561b94a3a92eb9f9d41d74bce&rank=32&isAddedCart=

 

https://www.coupang.com/vp/products/345546603?itemId=1097441990&vendorItemId=5619508822&q=%EB%85%B8%ED%8A%B8%EB%B6%81&itemsCount=36&searchId=7ae494385d6d4780bd845734dd6e0a0b&rank=2&isAddedCart=

 

뭣 모르는 제가 봤을 때 괜찮다 싶은 건 이 정도인데 혹시 이 외에 추천 하실만한게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
느린 대왕참나무 20.05.22. 21:46
50만원 언저리면
아수스나 레노버를 사는게 훨씬 나을듯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91887670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69482274

굳이 삼성거 살거면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87331054
이거 정도
0 0
황송한 설악초 20.05.22. 22:12
디씨 노트북 갤러리가서 가격ㄱㄱ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laptop&no=350043&_rk=EYz&page=1

0 0
바쁜 구골나무 20.05.22. 22:45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0 0
의젓한 별꽃 20.05.23. 08:55
라이젠 3500u 달린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