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이 되니까 확실히 바빠지네요ㅋㅋㅋ
글쓴이
- 2020.05.23. 00:50
- 997
운동이랑 공부랑 병행하고 싶은데, 헬스하는게 아니고서야 병행이 힘드네요ㅜㅠ 그리고 밤에 학우분들 너무 쌩쌩달리시는거 같아요ㅠㅜㅠ 배달하시는 라디어분들도요...부딪힐까봐 무서워요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이랑 공부랑 병행하고 싶은데, 헬스하는게 아니고서야 병행이 힘드네요ㅜㅠ 그리고 밤에 학우분들 너무 쌩쌩달리시는거 같아요ㅠㅜㅠ 배달하시는 라디어분들도요...부딪힐까봐 무서워요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