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이라는 직업 많이 위험할까요?
글쓴이
- 2020.05.23. 14:30
- 75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단순히 너무 멋지기도 하고
다른 사람 도와주는거 좋아하고 활동적인 제 성격이랑도 너무 적성에 맞고
일단 너무 하고 싶은데
위험한건 당연히 알지만 그래도 큰 사고가 자주 일어나는건 아니지 않나요... 도전해보고 싶다으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직업이지만 정말 위험한 직업이죠. 물타는 건물에서 제법 멀리 떨어져 있어도 화기가 느껴지던데 가까이에서 진압하시는 소방관 분들은 오죽할까 싶더라구요. 그게 본인의 꿈이라면 도전하시는 것도 좋겠죠 하지만 더 깊게 고민하실 필요가 있는 거같아요
0
0
서운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군대에서 확느꼈는데
몸사리고 겁많은 성격이면 절대 못하겠더라구요..
몸사리고 겁많은 성격이면 절대 못하겠더라구요..
0
0
어리석은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부하세요
0
0
추운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사고가 자주 일어나지 않는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근무하면서 큰 사고는 필연적으로 일어나고 그 한번으로 목숨을 잃거나 장애를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잘 생각하고 도전하세요!
근무하면서 큰 사고는 필연적으로 일어나고 그 한번으로 목숨을 잃거나 장애를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잘 생각하고 도전하세요!
0
0
머리나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살면서 불 내는 일이 흔하지는 않죠. 게다가 큰 불로 번질 일도요. 그런데 한 번 그렇게 되면 훅 갈 수 있으니 소방관이 있는거겠죠.
0
0
서운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orbi.kr/00015470952
0
0
불쌍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편백
옯붕아...
0
0
질긴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사람 도와주는거 좋아하고, 활동적인 제 성격이랑도 너무 적성에 맞다면 사회복지사는 어떠세요?
0
0
멋쟁이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소방관이라고 하면 굉장히 힘들고 열악하고 위험한 직업으로 아는데 절대 아닙니다. 티비에 나오는 위험한 사건은 거의 접할 일이 없고요. 주로 대기하는게 일이기 때문에 엄청 편합니다. 그러면서 생명수당 등으로 타 공무원들보다 월급도 많이 받습니다. 한마디로 정말 좋습니다. 솔직히 사람들 인식 같은 면에서 거품 많이 낀 직업입니다.
0
0
허약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리아트리스
댓쓴님은 어떻게 소방관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관련 직종에서 일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관련 직종에서 일하진 않았구요. 현직자와 일했었던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현직자 분은 저한테 소방관하라고 적극 추천하셨었어요.
0
0
허약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위에 말대로 대기시간 진짜많고 교대시간에도 밤에 잠잘수있고 경찰보다 평균 일난이도가 낮긴할거임. 대신에 큰불 나서 다칠수 있다는점이지머 .큰불이 잘안나긴해도
0
0
배고픈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이던데
0
0
까다로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