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i논문
글쓴이
- 2020.05.24. 09:20
- 28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교수+학생(2~3명) 조합도 가능하네
수직적 사고와 수평적 사고의 결합을 한 것인가?
대단하네 경상대, 경북대도 있네 (문과)
대학은 와서 하기 나름인 듯
권한이 없습니다.
인생 자체가 자기 하기 나름 대학 안나와도 됨.
0
0
나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뽕나무
대학은 오는게 좋아요 학위가 있어야 논문도 받아줌
0
0
납작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박달나무
논문을 쓰려면 대학을 오고 대학원도 가는게 좋죠. 근데 꼭 논문을 쓸 필요는 없죠.
0
0
나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뽕나무
학문으로 성공하려면 대학은 나와야죠
0
0
납작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박달나무
그쵸 꼭 학문으로 성공할 이유가 없을 뿐이죠
0
0
나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직적 사고와 수평적 사고가 뭐지??
0
0
사랑스러운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