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줄아는건 보통이상정도인데
글쓴이
- 2020.05.25. 18:11
- 379
그중에서 특출나게 그리고 사람들이 인정할정도로 잘하는게 없다면 그것만큼, 혼란스러운 일은 없는거 같아요ㅠㅠ 저는 공부도 학벌도 운동능력도, 일머리도 정치력(사회성)도 특출나진 않은거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들 많아요ㅠ
0
0
멍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합니다 지금부터 하고싶은 것은 무엇이든 시작할 준비가 되셨네요
0
0
교활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협죽도
ㅠㅠ이런 좋은사람!!!
0
0
활달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은 원래 잘하는게 아니라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사는거에요.
0
0
못생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돌단풍
님이 롤을 안 좋아하는데 페이커처럼 될 수있다고 한다면 프로팀에 들어가서 매일 8시간 이상씩 롤만 하면서 살 수 있으실것 같아요? 아닐걸요. 그냥 평범하게 취업해서 번 돈으로 하고 싶은 취미 즐기면서 사실걸요.
0
0
못생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돌단풍
하고 싶은걸 잘 하고 그걸로 돈을 벌 수 있어서 직업이 되면 복 받은거고, 보통 사람은 평범하게 일자리 구해서 일은 돈을 벌어야하니까 하기 싫어도 하는거고 쉬는 날에 번 돈으로 하고 싶은 취미 즐기면서 살죠.
0
0
못생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