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신채로 카페가서 공부하는거
글쓴이
- 2020.05.25. 22:59
- 747
괜찮나요?ㅎㅎ 좀 오늘 기분이 엄청 안좋아서 맥주좀 마시고 공부 시작할려 하는데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운좋은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오리나무
노??
1
2
사랑스러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스크로 아봉하고 가시면 냄새안날듯
0
0
촉박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카페이면 에바인데 스벅이면 뭔들 :)
0
0
허약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변에 민폐 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