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이나 금공 원서넣을때 직업교육이랑 학교교육란 다채워야 하나요?
- 2020.05.26. 11:56
- 119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비전공자라 거의 텅텅비어있는 수준인데
몇개라도 넣는게 나을거같은데..
직업교육은 수업들은게 인정되는지.. 증빙서류 발급가능한지 이런거도 알아봐야하던데 ㅠㅠ
지난 채용공고를 잡알리오에서 찾아봤는데 어디에 직업교육코드가 나와있는지도모르겠네여..
학교교육은 학점은행제로 그냥 듣기만하면되는건가요...
넘어렵네여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저히 못찾겠어요 그거 보고 맞춰서 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ㅠㅠㅠ 지난 채용공고를 보는데 어디에 적혀있나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업교육은 직장인 아닌 그냥 졸업한 취준생도 들을 수 있나요?
혹시 산딸나무님은 직업교육 에듀퓨어 듣고 계신가욧?!!!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면
1. 하나의 직업교육 과목 수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대략 어느정도이고
2. 대략 한 과목 당 가격은 얼마이며
3. 근로자가 아닌 그냥 무직 취준생도 직업교육 많이들 듣나용
이것들이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업교육 들으려면 먼저 내일배움공제카드 인가?를 고용노동부에서 발급받아야 된다 하더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직업교육 에듀퓨어는 근로자 아닌 졸업한 취준생도 가능한가욧??!!!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