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혼자다니는분 많으신가요?
글쓴이
- 2020.05.26. 23:37
- 9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큰맘먹고 4주 다녀볼려고하는데
혼자다니는분들 많나요?
위치는 학교근처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다니는 사람이 더 많아용
0
0
무좀걸린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혼자죠 저도 혼자다닙니다
그래도 대학생껴있는데 가세용
너무 고딩위주면 살짝 현타옵니다 ㅠ
그래도 대학생껴있는데 가세용
너무 고딩위주면 살짝 현타옵니다 ㅠ
0
0
육중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집앞에 있는곳 다니는데 사람많을때는 소란스러운데 밤 중에 가면 조용한게 좋습니다.
0
0
유별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혼자 다니지 않나요
0
0
의젓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다니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은데요..?
0
0
고고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독서실이랑 별 차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