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원무과 행정업무보는 곳 취직하면 좋나요?
글쓴이
- 2020.05.26. 23:45
- 707
http://m.saramin.co.kr/job-search/view?rec_idx=38088757&local_code=
해당 공고 면접보러가는데 병원급 병원이에요
인문대 졸업했는데 이정도 규모의 병원행정 취직하면 급여나 업무강도. 고용안정성. 스트레스. 종합적으로 봤을 때 괜찮은곳에 취직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9급 보다도 못함
0
0
화사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레절레.. 사겹이든 공겹이든 이름 있는 곳 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확 체감됩니다
0
0
밝은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동의나물
많이 별로에요? 병원시설은 좋더라구요
병원원무과보다 작은 중소기업 경리업무가 나을까요?
병원원무과보다 작은 중소기업 경리업무가 나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 6일... 진짜 취업난이 헬이군요...
0
0
다부진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곳은 전문대 보건행정 관련 학과에서 많이 가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고상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사람들 계속 보다 보면 왠지 나도 힘 빠지던데..
0
0
나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무환경 별로 안 좋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0
0
싸늘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팔손이
작은 중소기업 경리업무가 나은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