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분들 우리회사만 40대 선배님들 이렇게 나갈 걱정 하는건가요 ㅠㅠ
글쓴이
- 2020.05.27. 00:44
- 60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40 넘어가는 선배님들 대부분 애들은 중학생인데 나갈 걱정하시닌거 보니 ㅜㅜ 빨리 저도 나가서 정년보장되는 공무원이나 공기업이나 전문직쪽으로 알아봐야 하는게 아는가 싶네요 ㅠㅠ 우리 회사만 이런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업종이 어디길래 40대 부터 그런 이야기가 나와요? 소프트웨어 쪽인가요?
0
0
근엄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송장풀
아모레레서픽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평생 다니셔도 될 듯 한데ㅋㅋㅋ 근데 신용산역 그 건물에서 근무하시는거에요?
0
0
근엄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송장풀
초량요..
무슨소린지.. 빨리들 나가십니다..
무슨소린지.. 빨리들 나가십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송장풀
평생 다니는게 뭐 마음만 먹으면 회사에서 다니게 해주나요? ㅋㅋㅋ
0
0
억울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량 아모레퍼시픽 ㅋㅋㅋㅋㅋ
출근하면서 자주 보는 곳이라 반갑네요
어느 회사든 철밥통이 아닌 이상 40대부터 밥줄 걱정하는건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 되버렸네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길을 봐놓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출근하면서 자주 보는 곳이라 반갑네요
어느 회사든 철밥통이 아닌 이상 40대부터 밥줄 걱정하는건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 되버렸네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길을 봐놓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
0
명랑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아모레..ㄷㄷ ㅠㅠ 그 힘든 대기업 입사해도.. 문제네요ㅠㅠ
0
0
활달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