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한 졸업생인데 우울하네요
글쓴이
- 2020.05.27. 04:14
- 858
지쳐서 10시에 잠들었다가 스트레스를 받는지 새벽에 갑자기 눈이 떠졌는데 잠이 안 오네요..ㅎ
직장은 안 다닐 수 있다면 안 다니는 게 정신건강을 위해 좋은 것 같습니다...
흙수저는 웁니다~ 직장에서 열 받아도 유일한 밥줄이라서 꾹꾹.........
권한이 없습니다.
그정도로 스트레스면 다른길찾아보면 안되나요ㅠㅠ 그 스트레스를 참을정도로 월급이 많은건가요?ㅠㅠㅠ
0
0
서운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배롱나무
월급이 쥐꼬리니까 사실 더 짜증나네요 ㅎㅎ
이 돈을 받으니까 이 돈 받고 내가 이렇게까지..?라는 생각 들어요
무조건 돈 많이 주는 곳 가세요~
이 돈을 받으니까 이 돈 받고 내가 이렇게까지..?라는 생각 들어요
무조건 돈 많이 주는 곳 가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많이 줘도 저 싫으면 그만인 겁니다. 억울해도 돈으로 돈 벌때까지 힘내세요 ㅠㅠ
0
0
발랄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4시 50분쯤 눈 떴네요
돈은 적지만 사람 좋고 일 무난해서 참고 다닙니다
돈은 적지만 사람 좋고 일 무난해서 참고 다닙니다
0
0
적나라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후 얼마 받으시나요 ㅠㅠ
0
0
쌀쌀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 300 받다가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퇴사하네요
모든 직장인들 화이팅
모든 직장인들 화이팅
0
0
유능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